Untitled Document
 
 
 
 
Home > 제품정보 > 기능식품 > 파워써큐러  
     
 
제 품 명 : 감마리놀렌산 파워서큐러
제품유형 : 건강기능식품 감마리놀렌산 제품
내 용 량 : 800mg x 180Cap, PTP
원재료 및 함량 : 보라지종자유, 헤스페리딘,
나린진, 베타키토올리고당,
권장섭취량 : 1일 1회 / 1회 1캡슐,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

 
 
제품의 기능
파워스큐러 주요성분으로 감귤류 과피 및 종자 추출물인 Citrus Bioflavonoids의 대표적 물질인 Hesperidin 95%(헤스페리딘) 추출물. Narinjin 98%(나린진)추출물, 대왕오징어연골에서 추출한 기능성물질인 β-Chitooligosaccharide(베타키토올리고당)을 분획, 탈염한 프리아민키토올리고당, γ-RinolicAcide 22%(감마리놀렌산)인 보라지유 등 이상적으로 배합되어 혈행개선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필수지방산의 공급원, 생리활성물질 보급 등을 기능성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보라지종자유(GammLinolic Acid-GLA)
   보라지는 유럽과 아프리카에서 자생하며 별모양의 꽂이피고 그 씨앗의 주성분이 GammLinolic Acid(GLA)이다. 대사과정을 살펴보면 <리놀레산 -> 감마리놀렌산 -> 디호모 감마리놀렌산 -> 프로스타글란딘 >의 순서를 밟아 전환되며, 마지막 과정에서 생성되는 프로스타글란딘은 인체내에 모든 기관을 조정하는 강력한 생리활성물질로 홀몬과 유사환 성질을 지니고 있어 "국소호르몬(local-hormones)"이라 불리워지기도 합니다. 감마리놀렌산(Gamma- Lin olenic Acid : GLA)은 주요 필수 지방산(Essential Fatty Acid : EFA)인 리놀레산이 프로스타글란딘으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첫번째로 일어나는 신체의 생화학적 단계의 산물입니다.
혈행 개선에 도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필수지방산의 공급원
생리활성물질 함유

1회 분량 1캅셀 800mg 중
1회분량당 함 량 % 영양소 기준치
열량 kcal              
탄수화물 1g 미만 0 %
단백질 0 g 0 %
지방 0 g 0 %
나트륨 0 g 0 %
 감마리놀렌산 82.4mg 이상
   % 영양소기준치: 1일 영양소 기준치에 대한 비율
혈행 및 콜레스테롤개선. 불포화지방산인 GLA는 체내에서 지방성분인 콜레스테롤이 혈액에 녹지 않기 때문에 특정한 덩어리를 형성하여 이동하는데 이를 지단백(Ripoprotein)이라한다, 지단백중 HDL은 혈액 중에 떠도는 콜레스테롤 특히, 혈관벽에 붙은 콜레스테롤을 간으로 이동시켜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나, LDL은 쉽게 산화되어 혈관조직에 손상을 주며, 손상된 혈관 조직에 콜레스테롤이 쌓여 혈관에 많은 문제를 발생시킨다.
필수지방산 공급. 감마리놀렌산(GLA)의 경우 프로스타글란딘(PG)의 전구체인데 프로스타글란딘은 피부대사에 관여하는 중요한 물질이며 이러한 PG의 농도가 낮거나 그 수용체 수가 적을 경우에는 면역 체계의 초기 분화 단계에서 중요한 작용을 하는 c-AMP에 영향을 미치게 되기 때문에, 이로 인하여 면역계의 발달에 장애를 초래하여 아토피, 피부건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실제로 달맞이 종자유와 보라지 종자유를 비교 임상실험한 데이터를 보면 보라지 종자유로 만든 치료제가 아토피성 피부염에 무려 3배 정도 강한 효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달맞이 종자유에는 감마리놀렌산(GLA)이 9% 가량 존재하고, 보레지 종자유에는 20% 가량의 감마리놀렌산(GLA)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근거로 감마리놀렌산(GLA)의 순도에 따라 그 효능은 매우 틀려진다고 볼 수 있다.
생리활성물질 함유. GLA에서 합성된 프로스타글란딘은 호르몬과 유사한 기능으로 매우 적은 양으로 강력한 활성작용을 나타내며, 홀르몬으로 채울 수 없는 인체 각 조직의 미세한 조정 및 각 조직의 평형상태 유지와 향상성의 유지에 관여하며, 갱년기 호르몬 분비 불균형으로 발생되는 이상 증상을 개선할 수 있다.
  Hesperidin(헤스페리딘). Narinjin(나린진)
   감귤류 과피 및 종자에 소량 존재하는 Citrus Bioflavonoids 물질을 분리 정제 농축하여 얻어진 대표적 물질인 Hesperidin(헤스페리딘으로 95%)추출물, Narinjin(나린진으로 98%)추출물로서 비타민 P라고 불리우며, 헤스페리딘은 플라보노이드계 색소 중의 플라바논(flavanone) 배당 체이다.
비타민 P의 효능으로는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모세혈관의 투과성을 억제하며 모세혈관의 삼투압을 조절하여 지질과산화물 형성을 억제하며 노화지연 등의 항산화, 항염증, 심혈관등의 발병을 감소시킨다. 또한 유선세포로부터 히스타민의 방출을 억제하여 알러지 증상과 열을 줄여 주며, 폴리아민 합성을 억제함으로서 항종양 효과를 나타낸다. 감귤류 과피에서 추출한 헤스페리딘과 나린진은 대변을 통해 오염물질인 카드뮴 배설하고, 혈중 중성지방 및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기능과, 우리 몸에 좋은 혈중 HDL-콜레스테롤 상승효과가 현저하다고 보고하였다.

  프리아민베타키토올리고당
   대왕오징어연골에서 추출한 천연 고분자 다당체인 베타 키토산을 저분자 하여 체내의 흡수율과 대사율을 높이고 효소분해공정과 한외여과 막분획 기술 을 적용한 분자량 조절 공정, 고순도, 고함량의 정제된 키토올리고당을 얻기 위한 탈염공정을 적용하여 생산한 프리아민 베타키토올리고당이다,
 일반적으로 키토올리고당은 아미노기(NH2+) 양(+)이온의 성질로서 고유의 기능이 발현되고 많은 결합 배출 기능이 일어난다, 특허제조공법(제:0552315호)인 N.U.F.E.R. System 생산된 베타키토올리고당은 평균 분자량 3.800MW, 베타키토올리고당 함량 85%이상의 아미노기가 살아있는 기능성 물질로서 생리활성 및 항암작용이 우수한 베타키토올리고당 5-7당의 함량이 70%이상이고, 베타키토올리고당의 아미노기 양(+)이온이 체내 소금성분(NaCl)중 염소(Cl)와 결합하여 체외로 배출하므로 혈중 소금의 농도를 줄여주고, 혈관 확장작용 효소인 안지오텐신 전환효소를 억제하여 고혈압의 원인이 되는 염소(Cl)를 배출하므로 혈압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물질이다.

  레시틴(Lecithin)
   레시틴은 계란 노른자, 대두등 식물의 배아에서 분리 추출한 영양성분으로서 필수지방산과 인(P), 비타민B군 일종인 콜린(Choline), 이노시돌이 결합된 복합 물질이다.
뇌 영양 공급원으로 콜린은 사람의 행동을 결정하는 신경전달물질의 하나인 아세틸콜린(Acetyl Choline)의 전구물질로 콜린이 부족하면 기억력 판단력 방향감각이 감퇴되는 치매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이는 두뇌의 신경세포에 30%가 레시틴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이다. 콜린이 함유된 레시틴은 신경관련 기능의 정상화와 신경계질환의 예방을 위해 꼭 필요한 물질이다. 또한, 불포화 지방산의 일종인 레시틴은 지방의 유화작용이 강하여 혈중 콜레스테롤의 감소시키고, 혈관내에 콜레스테롤이 증착되는 것을 막아주어 혈관계 질환에 도움을 준다.

  은행잎추출분말
   은행잎을 의약품으로 처음 연구 개발한 곳은 독일 Dr .Schwabe社 제약회사로 주성분인 Ginkgoflavonoids ( 징코라이드 A B C, 진놀, 프라보놀)를 분리 발표하면서 그들이 말초 및 뇌혈관 순환장애에 효과가 있음을 발견하였다. 그 후 계속적인 약리작용 및 기전을 연구한 결과 말초혈관 확장 및 혈액순환 촉진, 혈관의 저항 및 콜레스테롤 감소, 혈액 및 혈관에 대한 기능이 밝혀져 혈액순환의 대표적 천연물로 알려져 있다.

 
 
Copyright ⓒ 2006 ㈜아라바이오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120-81-92517 E-mail:arabio@arabio.co.kr
주소:서울 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227-43 Tel.02)452-8866